본문 바로가기

식당추천

양산 물금 중국집 추천 리앙반점 후기

반응형

양산 물금 중국집 추천 리앙반점 후기

이번에 이야기할 내용은 옆집행님의 양산 물금 중국집 추천 리앙반점 후기다.

 

 

 

얼마 전, 태성반점에 가서 짬뽕을 먹으려 했는데 화요일은 휴무일이었다. 음. 그래서 가게 된 곳이 리앙반점이다.

여긴 배달만 몇 번 시켜 먹어봤는데 꽤 괜찮았다. 그래서 주저 없이 들어갔는데 역시 괜찮은 맛집이었다.

 

 

 

매장이 프라이빗하게 꽤 잘 되어있다. 우리는 불고기짜장면과 해물짬뽕 그리고 탕수육을 주문했다. 생각해 보니 메뉴판 사진을 안 찍었다. 가장 중요한 것을... 다른 중국집과 가격은 비슷했다.

 

 

 

 

짬뽕 국물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다. 탕수육도 괜찮았고. 다음에 또 오겠냐고 물어본다면 나는 다음에 또 올 거 같다. 또, 오랜만에 먹으니 참 맛있었다. 강추한다.

인근에 살고 계시다면 한번 들러보시고 냉정히 평가해 보시길 바란다.

 

 

 

 

그리고 여긴 근처 카페에서 동생과 커피 한 잔 한 사진이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1잔에 5,000원이던데 왜 이렇게 비싼가 싶었는데 커피 맛이 괜찮았다. 오랜만에 즐겁게 식사도 하고 커피도 한잔하니 기분이 좋다.

하여간 저기 중국집은 양산 맛집으로 명명해도 전혀 거부감이 없을 거 같다.

여기까지 옆집행님의 양산 물금 중국집 추천 리앙반점 후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