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추천

옆집행님의 영도 원조밀면 후기

반응형

옆집행님의 영도 원조밀면 후기

 

 

이번에 이야기할 내용은

 

옆집행님의 영도 원조밀면 후기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1711078

 

원조밀면전문점 : 네이버

리뷰 61 · 원조밀면 매운밀면

store.naver.com

 

 

밀면은 내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다.

 

물, 비빔 할거없이

 

일주일에 서너번 먹을 정도로

 

자주 먹었다.

 

 

다행히 이 친구도 밀면을

 

정말 좋아했다.

 

숙취해소를 밀면으로 한다길래

 

도대체 어떤 밀면인지 궁금했다.

 

 

 

위치는 마마맨션 부근이다.

 

갈때마다 사람들이 북적거렸던걸 보니,

 

맛집은 맛집인가보다.

 

기대반 설렘반 물비빔을 주문했다.

 

 

밀가루로 만들어져서 밀면인데

가격이 상당히 비싸다.

​하지만, 전형적인 맛집의 모습을 하고있다.

 

식당 안의 구조는

요즈음 식당과는 다르다.

테이블이 정렬되어있다기보다

되는대로 앉아서 먹고 가는 구조라고

생각하는게 좋을거 같다.

​여기도 장사가 잘되서

온 가족들이 붙어서

일하고 있는거 같았다.

 

물비빔이 나왔다.

 

침이 고인다.

 

 

비벼서 후루룩 먹는다.

매콤달달한게 완전 맛있네

왜 아침에 생각나는 맛인지

알거 같았다.

 

 

 

순식간에 해치웠다.

 

우리동네에 있었으면

일주일에 한두번은 꼭 들릴만한 맛이다.

 

다만, 여기서 가격이 또 오르면

자주 들리겠나 싶기도 하다.

 

 

 

 

이건 저번에 왔을 때 찍었던 사진이다.

 

그땐 양이 작다고해서

 

세그릇 시켰는데 다 못먹었다 ㅠ

 

양이 결코 작은게 아니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영도 사시는 분이라면

 

여길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지않을까 싶을정도로

 

정말 맛있다.

 

 

근처에 올 일이 있다면

 

한번 들려보고 각자 평가해보길 바란다.

 

여기까지 옆집행님의 영도 원조밀면 후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