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추천

Pasta and Steak 양산 파스타 맛집 상북면 다이닝숲

반응형

Pasta and Steak 양산 파스타 맛집 상북면 다이닝숲

이번에 이야기할 내용은

양산 파스타 맛집

상북면 다이닝숲에 관한 거다.

 

 

 

 

여긴 2주 전쯤 다녀온

양산 상북면에 위치한 다이닝숲 이란 식당이다.

여자친구랑 저녁 먹으러 어딜 갈지 고민하다

한번 가볼까? 싶어서 출발했는데

시내와는 꽤 떨어져 있어

분위기가 조용하니 참 괜찮았다.

 

 

 

 

평일 늦은 저녁이라 손님은 거의 없었다.

주차장도 차량 10대 정도는

주차할 수 있는 크기였다.

배가 고파서 부리나케 안으로 들어갔다.

 

 

 

 

테이블이 꽤 많다.

우린 창가 쪽에 자리 잡았다.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온 느낌이다.

 

 

 

 

메뉴가 정말 많았다.

사실 뭐가 맛있고 뭐가 괜찮은지

잘 모르겠다.

그냥 서가앤쿡 느낌이다.

우린 저녁을 이제 라이트 하게 먹기로 해서

스파이시 해물파스타와

목살 스테이크 L를 주문했다.

파스타 1개 2만 원이면 꽤 비싼 편이다.

 

 

 

 

주문 후 주방에서는 분주하게 음식을 만들었다.

불 쇼가 눈에 선명하게 보인다.

기대된다.

 

 

 

 

 

음식이 나왔다.

파스타도 맛있고

목살 스테이크도 정말 맛있었다.

더군다나 저기 같이 나온

샐러드가 참 마음에 들었다.

성인 남성이라면 파스타 1개로는

조금 부족하지 싶다.

파스타 1.5인분이 적당할 정도의 양이었다.

맛있게 클리어한 뒤에

다이닝숲 영수증을 가지고

앞에 있는 카페 고래에 가면

음료 10프로를 할인해 준다고 해서

후식은 거기서 먹기로 했다.

분위기도 참 좋고 음식도 괜찮고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에

방문해도 참 괜찮을 거 같단 생각이 든다.

여기까지 양산 파스타 맛집

상북면 다이닝숲에 관한 내용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