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추천

옆집행님의 부산 송도 커피방앗간 후기

반응형

옆집행님의 부산 송도 커피방앗간 후기

 

 

 

이번에 이야기할 내용은

 

옆집행님의 부산 송도 커피방앗간 후기다.

 

저번달은 정말 바쁘게 지낸거 같다.

 

저녁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돌이켜보면 시간가는줄 모를만큼

 

행복했던거 같다.

 

 

 

커피방앗간은 부산송도

 

현대힐스테이트 아파트 건설현장 근처에 위치한

 

푸드트럭이다.

 

사실, 길커피나 토스트를 즐겨 먹지않았다.

 

그런데 이번에 접해보니 완전 맛있었다.

 

 

부득이하게 저녁을 먹고

토스트도 먹게됐다.

​배부른 상태였지만

맛있었다. 먹을만했다.

저녁늦게 송도 주변에 놀러왔다면,

여기 커피방앗간 추천한다!!

사서 근처 공원에 앉아서 먹어도 좋고

천천히 산책하는것두 좋고.

 

무엇보다 사장님의 철학을

 

앞에 적어놓은게 정말 마음에 들었다.

 

수천평의 식당을 운영하든,

작은 푸드트럭을 운영하든

 

사장님의 서비스철학이 있다는건

 

고객입장에서는 대환영할만한 일이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녹차라떼를

 

주문했다. 맛있었다.

 

최근 황령산 봉화대 가는길에

 

길커피를 마신적이 있는데

 

거기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내려서

만들어주는게 아니고

 

카누로 커피를 만들어줬다 ㅠ ㅠ

 

별로였다.

 

그런데 여긴 마음에 들었다.

 

 

여튼, 여기 추천한다

 

근처 갈 일이 있다면 한번 들려보시길 바란다

 

여기까지 ​옆집행님의 부산 송도 커피방앗간 후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