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추천

옆집행님의 ok도매횟집 화명동횟집 후기

반응형

옆집행님의 ok도매횟집 화명동 횟집 후기

이번에 이야기할 내용은

옆집행님의 ok도매횟집 화명동 횟집 후기다.

 

 

며칠 전, 친한 동생과 함께

화명동에 위치한 ok도매횟집에 들렀다.

동생이랑 오랜만에 술을 한잔하는 거라

어딜 가면 좋을지 여기저기 검색해보다가

회가 급 당겨서 화명동 횟집을 찾아봤다.

네이버에서 그나마 평이 좋은 곳이

수정역 인근에 위치한

ok도매횟집이었다.

그래서 동생한테 이야기하니

어디 있는지 잘 안다고 한다.

 

저녁 7시가 조금 넘은 시간.

주저 없이 들어갔다.

손님들이 두 테이블 있었다.

테이블은 6~7개 정도 있었던 거 같다.

우리가 착석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만석이 되었으니

동네에서도 꽤 유명한 횟집인가 보다.

우린 모둠 회 소자를 주문했다.

동생과 나는 알쓰라서

소주 1병과 맥주 1병 주문해서

둘이서 나눠먹고

알딸딸해져서 커피 한 잔 마시고 귀가했다.

회가 나왔을 때 깜짝 놀랐다.

3만 원에 이 정도의 밑반찬과

횟감이 나올 수가 있을까.

2명에서 배 터지게 먹었다 진짜.

그리고 뼈 매운탕도 3,000원 밖에 안 하는데

조그만 뚝배기에 나올 줄 알았는데

엄청 큰 뚝배기에 나와서 깜짝 놀랐다.

더군다나 맛도 괜찮았다.

저 사진은 우리가 두 번 퍼먹고 찍은 사진이다.

술을 즐겨마시지 않아서

다른 곳은 사실 잘 모르겠다.

근데 횟집 중에서는

여기가 가성비 최강이 아닐까 싶다.

우리 동네가 아니라서 자주 오진 못하겠지만

이 동네 살면 ok도매횟집 자주 들리지 않을까?

여하튼, 우린 소맥 4잔씩 나눠마시고

알딸딸해져서 옆에 있는 카페를 갔다.

그렇게 우린 아이스 음료를 들이켜고

집으로 귀가했다.

여하튼 간에 화명동 횟집 ok도매횟집 여기는

옆집행님이 인정하는

가성비 최강 횟집이다.

여기까지 옆집행님의

ok도매횟집 화명동 횟집 후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