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추천

옆집행님의 양산 웅상 밥집 곤드레밥 화수분식당 후기

반응형

옆집행님의 양산 웅상 밥집

곤드레밥 화수분식당 후기

이번에 이야기할 내용은

옆집행님의 양산 웅상 밥집

곤드레밥 화수분식당 후기다.

 

 

 

여긴 얼마 전, 점심으로 먹은

양산 곤드레 밥으로 유명한

화수분식당이다.

천불사가는 방향에 위치한 곳으로

마당이 넓게 펼쳐져 있는

전원주택 같은 식당이다.

 

 

 

어른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인

코다리찜과 곤드레 밥.

나이를 한 살 한 살 먹다 보니

20대 때에는 전혀 고려하지 않았던

가마솥 밥부터 산채비빔밥, 곤드레 밥 등

자연에서 나는 음식들로

구성된 요리들을 종종 찾곤 한다.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없었다.

곤드레 밥은 처음 먹어보는 거 같은데

매우 궁금했다.

 

 

 

 

그리 크지 않은 식당임에도 불구하고

일하시는 분들이 몇 분 되는 걸로 봐선

식사시간 때에는 손님들이

꽤 많이 찾는 식당이지 않을까.

 

 

 

 

음식이 나오면 사진을 찍고 먹어야 하는데

먹다 보니 사진을 안 찍었다는 게 생각나서

한 숟갈씩 다 뜨고 사진을 찍었다.

프로 블로거가 되려면 아직 멀었다.

밑반찬도 시골 반찬처럼 정갈했고

사장님 손맛도 좋았다.

오랜만에 든든하게 밥 한 끼 한 기분이다.

어른들을 모실 자리가 있다면

여기 양산 웅상에 위치한

화수분식당 추천한다.

오다가다 한 번씩 들러보고

냉정히 평가해 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