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추천

옆집행님의 무궁화1983 율하점 후기

반응형

옆집행님의 무궁화1983 율하점 후기

 

 

이번에 이야기할 내용은

 

옆집행님의 무궁화1983 율하점 후기다.

 

 

몇 일 전, 친한 동생과 김해 율하에 있는

 

무궁화1983에 갔다.

 

나는 여기가 뭐하는 곳인지 전혀 몰랐는데

 

동생이 여길 꼭 가보고 싶다고 했다.

 

형님 먼길 왔는데 

 

내가 소고기 정도는 대접해야지 라고 하며

 

한사코 간단하게 먹자고 했는데도

 

들리게 된 곳이다.

 

저녁시간임에도 손님들이 거의 없었다.

 

코로나라 그런가.

외관을 보니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보인다.

 

김해 율하 주변은 주차할 곳이 참 많다.

 

여기도 건물 옆에 주차공간이 따로 있었다.

한우투뿔전문점이라고 쓰여있다.

 

살짝 부담스러워진다.

자리에 착석한 뒤 여기저기 둘러봤다.

내가 본 식당 앞접시 중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무거웠다.

 

힘없는 사람은 저거 뒤집지도 못하겠다.

음.

 

가격을 보니 상당하다.

 

두명이 와서 배부르게 먹으면 

 

무조건 20만원 넘는다고 보면 된다.

우린 오랜만에 만나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할 겸

 

천천히 먹기 시작했다.

밑반찬은 딱 기본적인 것만 세팅되었다.

 

이것도 나름 좋아보인다.

 

안먹는 반찬까지 열댓개 내어놓는거보다

 

정갈하게 서너개 내어놓는게 참 좋아보인다.

 

 

우린 안심2인분 

 

채끝 1인분 시켰나? 모르겠다.

 

동생이 시켜서 기억이 안난다.

직원분께서 설명을 아주 잘 해주신다.

빛깔이 아주 멋지다.

 

그냥 주는대로 먹는 타입인데

 

이렇게 상세히 설명해주시고

고기가 정말 맛있다.

 

입에서 녹는다고 해야할까.

 

 

 

안심도 다 구워주신다.

 

겉바속촉이다.

 

저것도 맛있다.

뒤이어 우린 2인분을 추가주문했다.

 

무슨 고기인지 모르겠다.

그냥 맛있었다.

 

오랜만에 동생이랑 술도 한잔하고

 

이런저런 이야기도하고 하니 참 좋다.

 

자주 보는 건 아니지만

 

서너달 한번씩 보면 참 좋겠다.

 

특별한 날이거나 조용한 식당을 찾으신다면

 

여기 무궁화1983 율하점 추천한다.

 

 

여기까지 옆집행님의 

 

무궁화1983 율하점 후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