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추천

옆집행님의 가장맛있는족발 신모라점 후기

반응형

옆집행님의 가장맛있는족발 신모라점 후기

이번에 이야기할 내용은

옆집행님의 가장맛있는족발 신모라점 후기다.

 

 

 

여긴 다녀온 지 대략 한 달쯤 된 거 같다.

여자친구 동네에 있는 족발집인데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많아서

한 번쯤 가보고 싶었던 곳이다.

이날 저녁으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족발집에 가보자 싶어 들리게 되었다.

역시나 손님들이 많았다.

 

 

 

착석하니 밑반찬들이 나왔다.

술안주로 제격이다 싶었다.

얼큰한 콩나물국부터 매콤한 고추장아찌?

정말 맛있었다.

족발도 맛있었다.

여자친구랑 다툰 날이라,

유쾌한 기억은 없지만

족발 당기면 여자친구랑

또 가고 싶은 곳이다.

어딜 가나 사람들이 많은 곳은

이유가 다 있는 거 같다.

오다가다 한번 들러보시고

냉정히 평가해 보시길 바란다

여기까지 옆집행님의

가장맛있는족발 신모라점 후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