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추천

양산 맛집 증산 돈까스 고카츠 후기

반응형

양산 맛집 증산 돈까스 고카츠 후기

이번에 이야기할 내용은

옆집행님의 양산 맛집 증산 돈까스 고카츠 후기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란 말을 많이 들어봤을 거 같다. 밥 먹었냐?를 인사치레로 참 많이 쓴다. 그만큼 우리나라 문화는 먹는 걸 중요하게 여긴다고 짐작할 수 있지 않을까. 뭐, 어느 나라건 먹는 걸 중요하게 생각하겠지만... 오래전에도 여러 번 언급한 적이 있지만 나는 여행도 좋아하고 로컬 맛집 찾아다니는 것도 정말 좋아한다.

그래서 코로나19 전에는 일본 돈까스가 먹고 싶으면 자주 가던 후쿠오카 로컬 맛집을 다녀오곤 했을 정도니까.

각설하고 여긴 돈까스가 생각나면 들리는 양산 증산역 인근에 위치한 고카츠라는 곳이다. 한번 마음에 들면 큰 변수가 생기지 않는 이상 줄곧 한 군데만 가는 성향 때문에 여기도 최근 동안 꽤 많이 들렸던 거 같다.

일례로, 부경대 인근에 위치했던 허브앤돈족이란 족발집은 내가 20대 초반부터 없어질 때까지 10년 이상 다녔던 족발집이다. 족발 먹고 싶으면 여기만 갔으니 이 일본돈까스집도 그렇게 될 확률이 상당히 높아 보인다.

 

 

 

 

건물이 텅 비어있다. 3층에 위치한 고카츠식당.

각 테이블마다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할 수 있는 단말기가 부착되어 있다.

정말 맛있는 곳인데 식사시간에 북적북적했던 걸 본 적은 없는 거 같다.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 아니라서 그런가.

 

 

 

 

메뉴판을 찍은 사진이 없었다. 하지만 넉넉하게 2명 가서 3만 원 정도 지출한다 생각하고 즐겨보길 바란다.

위 사진들은 최근에 들렸을 때마다 찍은 사진들이다. 여행을 좋아하는 회사 동생도 데리고 갔는데 상당히 만족해했다.

나의 최애 메뉴는 프리미엄 등심카츠? 이거다. 두툼한 게 식감이 상당히 부드럽고 맛있다. 가격이 13500원인가?

 

 

 

 

이건 집에서 시켜 먹을 때 사진들이다.

시켜 먹으나 식당에 가서 먹으나 비슷하긴 한데 나는 개인적으로 식당에 가서 먹을 때가 더 맛있는 거 같다.

후쿠오카 하카타 버스터미널 식당가에 보면 기온테이돈카츠라는 로컬 맛집이 있다.

 

 

옆집행님 후쿠오카 맛집(1) - 하카타 기온테..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옆집행님 후쿠오카 맛집(1) - 하카타 기온테이 돈카츠

옆집행님 후쿠오카 맛집(1) - 하카타 기온테이 돈카츠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옆집행님 후쿠오카 맛집(1) ...

blog.naver.com

 

 

여긴 십수 차례 들렸던 나의 최애 일본돈까스 맛집인데, 잘 있으려나... 여길 가진 못하니 대용으로 양산 증산 맛집 고카츠를 선택했다. 종종 들리지 않을까 싶다. 일본 돈까스가 생각난다면 여기 들러보길 바란다. 강추한다.

여기까지 옆집행님의 양산 맛집 증산 돈까스 고카츠 후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