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일상

옆집행님의 닭가슴살 쉐이크 후기

반응형

옆집행님의 닭가슴살 쉐이크 후기

이번에 이야기할 내용은

옆집행님의 닭가슴살 쉐이크 후기다.

오랫동안 여러가지 힘든일들을 겪으면서

아무것도 하지 못했었다.

 

내 마음대로 되는게 진짜

세상에 하나도 없구나 절실히 깨달았다.

그런데 돌이켜보니,

내 몸만은 내 마음대로 되었다.

그래서 매일 10킬로씩 달렸다.

최근엔 웨이트도 다시 시작했다.

벌크업을 좀 시킬까 싶어서.

 

영양식들도 좀 챙겨먹고,

소고기도 챙겨먹고.

이번에는 영양만점 닭가슴살 쉐이크에 관해

이야기해볼까 한다.

먼저, 닭가슴살쉐이크는

오래전, 웨이트할때 자주 만들어먹었었다.

그런데 검색해보니 최근 김종국표

닭가슴살쉐이크가 꽤 유명했다.

근데 뭐 예나 지금이나

들어가는건 비슷했다.

 

 

닭가슴살, 호두, 아몬드,

바나나, 우유, 사과, 꿀, 브로콜리.

 

진짜 영양식이다.

 

다만, 여기서 주의할 건

 

호두랑 아몬드를 너무 많이 넣어버리면

 

곤란하다.

 

하루권장섭취량을 참고하길 바란다.

인터넷으로 대용량으로 구매하는게 낫겠다 싶어서

친구랑 돈을 합쳐 25만원치 구매했다. ​

 

 

호두 2킬로, 벌꿀 2킬로.

하림 자연실록 닭가슴살 10킬로

브로콜리 4킬로, 아몬드 6킬로, 우우 48팩.

바나나는 마트에서 사왔다.

 

이렇게 아몬드, 호두, 닭가슴살,

 

우유, 브로콜리, 바나나, 벌꿀.

 

난 여기에 청포도를 조금 넣었다.

닭가슴살 4덩이를 끓는물에 데쳤다.

찬물로 씻어내고

다시 제대로 삶아냈다.

닭가슴살 400g이다.

브로콜리가 너무 많아서

먹기좋게 손질해서

 

냉동보관했다.​

소금물에 30분 담궈놨다가

끓는물에 데쳤다.

색이 살아난다.

중국산 브로콜리보다

국내산이 나을거 같아

조금 비싸도 국내산으로 구매했다.

이렇게 브로콜리는 버릴게 하나도 없다.

 

생 브로콜리로 먹으면 맛이 없는데

 

이것저것 넣어서 갈아먹으면

 

아무맛도 안느껴진다.

위에서 준비한 재료들을 넣고

믹서기에 갈았다.

맛있는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못먹을 정도도 아니다.

​영양만점 옆집행님표 닭가슴살 쉐이크다.

하루에 두번정도 먹는데

웨이트한다면 필수로 먹어야 하지 않나싶다.

여기까지 옆집행님의 닭가슴살 쉐이크 후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