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추천

[부산/사상 피자] 모라 맥주를 구한 피자 후기(맥구피)​

반응형

[부산/사상 피자] 모라 맥주를 구한 피자 후기(맥구피)

이번에 이야기할 내용은

[부산/사상 피자] 모라 맥주를 구한 피자 후기(맥구피)다.

 

 

 

여긴 한 달 전쯤 다녀온

사상구 모라에 위치한

맥주를 구한 피자 모라점이다.

이름은 많이 들어봤는데

가본 건 이번이 처음이다.

맥구피.

이름 잘 지었다.

입에 착 달라붙는다.

지나다닐 때마다 손님이 정말 많았는데

이날도 어김없이 손님이 가득이었다.

맥주와 피자의 조합이라.

 

 

 

 

외관은 이렇다.

건물이 좀 애매하다.

 

 

 

우리가 매장 안으로 들어가니

마침 한 팀이 나오고 있었다.

사장님께서 이 자리를 치워주신다고 한다.

잠시 기다려본다.

 

 

메뉴판을 보면 알겠지만

웬만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다 있다.

피자, 파스타, 라볶이, 감자튀김 등

메뉴가 꽤 많다.

여자친구는 몇 번 와본 거 같았다.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

내가 시카고 고구마 핫치킨을 먹자고 했다.

이게 도우가 어떤지에 따라 다른 거 같다.

시카고피자는 얇게 핀 도우에

많은 양의 치즈와 토핑을 한 뒤

그 위에 작은 도우를 깔고 소스를 바른 후

한차례 더 치즈와 토핑을 했다고 한다.

갑자기 치즈가 당겼다.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아 맥주가 먼저 나왔다.

여자친구 3잔 나 1잔 이렇게 마셨다.

딱 맞다.

피자도 시중에 판매하는

웬만한 피자보다 훨씬 맛있다.

도우를 버리는 사람도 많던데

치즈가 가득 든 도우가 더 맛있다.

피자만 포장해가는 분들도 꽤 있었다.

2만 원에 이 정도 퀄리티의 피자라니.

우리 동네에 있었다면 종종 사 먹을 거 같다.

기분 좋게 피자와 맥주를 마시고 나왔다.

피자도 맛있고 맥주도 맛있었다.

 

 

피맥을 좋아하는

모라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이라면

맥구피 모라점을 들러보시길.

여기까지 [부산/사상 피자]

모라 맥주를 구한 피자 후기(맥구피)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