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일상

[부산/해운대 술집] 추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이카 후기

반응형

 

[부산/해운대 술집] 추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이카 후기

 

 

이번에 이야기할 내용은

[부산/해운대 술집] 추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이카 후기다.

 

 

 

 

 

여긴 다녀온 지 두 달쯤 된

해운대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이카라는 술집이다.

해운대에 일 년에 한번 갈까 말까 할 정도로

잘 안 가게 되는 동네인데

이날은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늦게까지 해운대에 있었다.

 

1차 때 술을 거하게 마셔서

여기 이카라는 술집에 큰 기대가 없었다.

우린 인원이 좀 많아서 룸으로 예약을 했고

2층으로 안내받았다.

1층에는 손님들이 굉장히 많았다.

2층에도 손님들이 많았는데,

룸으로 되어있는 곳들은

그나마 조금 조용한 편이었다.

 

 

 

손님들이 대부분 젊은 분들이다.

이런 곳이 핫플인가.

조금 의아했던 건

메뉴를 얼마 이상 주문해 주셔야 한다고

안내를 해줬다는 거다.

내가 술을 잘 못해서 그런지 몰라도

나는 맛있는 음식에 술을 먹어야

그나마 술이 맛있다.

그래서 술집에 가면 안주는 보통

3~4개는 시켰던 거 같다.

그래서 의아했을 수도 있다.

 

여자친구랑 둘이서 술집을 가면

안주를 많이 시켜서

10만 원 이상 나오는 건 흔한 일이다.

 

해운대 번화가에 위치해있기에

가성비는 전혀 기대하지 않았다.

 

룸에 착석하고 둘러보니

조명이 아주 멋스럽다.

핀 조명이다.

사진이 완전 잘 찍힌다.

인스타그램 감성인가.

 

 

 

내가 사는 자리도 아니고

초면인 분들도 많아서 나는 한마디도 안 했다.

그냥 물 흘러가듯이

안주를 이것저것 주문하길래

어떻게 나올까 궁금하기만 했다.

 

 

 

우리는 오징어 마을 세트를 주문했다.

술이 취해서 그런진 몰라도

다 맛있었다.

맛있는 안주를 좋아하는 내게

여기는 안성맞춤이었다.

 

 

라면도 맛있었고, 튀김도 정말 맛있었다.

분위기도 정말 좋았고

우리들끼리 이야기하기에는 최적의 장소였다.

해운대에 산다면, 소주 한잔 생각날 때마다

여기에 올 거 같다.

 

 

지금 보니 소주랑 맥주가 6,000원이다.

콜라가 3,000원이라니.

안주도 좋았고 분위기도 다 좋았는데

술값이 비쌌다.

나처럼 술 못 마시는 사람들이 오면

참 좋을만한 곳이다.

 

여기까지 [부산/해운대 술집] 추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이카 후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