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일상

[부산/덕천 족발] 추천 미쓰족발 후기

반응형

[부산/덕천 족발] 추천 미쓰족발 후기

이번에 이야기할 내용은

[부산/덕천 족발] 추천 미쓰족발 후기다.

 

 

 

 

여긴 두 달 전쯤 다녀온

덕천에서 꽤 유명한 족발집인

미쓰족발 덕천점이다.

이름은 여러 번 들어봤던

프랜차이즈 족발집인데

가본 건 이번이 처음인 거 같다.

우리는 5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들렀는데

손님이 없었다.

 

 

간판이 크게 부착되어 있어

저 멀리서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식당이다.

 

 

내부는 아담하다.

우리가 착석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손님들이 들어오기 시작했다.

배달 주문이 꽤 많이 들어왔던 걸로 기억한다.

 

 

 

 

메뉴판이다.

메뉴가 꽤 많다.

주메뉴부터 서브메뉴까지.

일단 우린 기본 족발인 오리지널 족발을 주문했다.

어느 식당이건 기본 메뉴가 맛있어야 한다.

 

 

 

 

나는 저 콩나물국이 참 마음에 들었다.

소주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안주로 안성맞춤이다.

내가 술을 그리 즐겨먹는 편이 아니라 잘 모르겠지만

주당들이 여길 방문하면

소주 여러 병은 금방 먹을 거 같은

느낌이 들었다.

 

 

 

 

족발은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게 정말 맛있었다.

족발을 워낙 좋아하는 내게

좋은 기억을 줬던 식당이다.

 

 

우린 족발을 먹고 바로 인근에 위치한

마비스커피에 들러 커피를 한잔 마셨다.

 

 

하루의 마무리는 역시 맛있는 커피가 제격이다.

여기까지 [부산/덕천 족발] 추천 미쓰족발 후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