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추천

초량 다래향 후기

반응형

 

초량 다래향 후기

 

 

이번에 이야기할 내용은

 

초량 다래향 후기다.

 

 

친구랑 어디서 저녁먹을까 고민하던 찰나,

 

근처에 저렴하고 맛있는데가 있다고하여

 

들렸던 곳이다.

 

짜장면 짬뽕은 어렸을 때부터

 

특별한 날에는 항상 먹어오던 음식이었다.

 

 

배가고파 아무런 망설임없이

 

들어가게되었다.

 

 

 

​외관이 중국풍이다.

 

늦은 저녁이라 사람이 북적이진 않겠지 라고

서로이야기하며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꽤 많았다.

 

​영업시간 참고하면 좋을거 같다.

 

일요일은 휴무다.

 

 

 

룸도 있었다.

 

단체석으로 안성맞춤일듯하다.

 

 

 

바깥에는 저렇게 원형테이블도 있고

 

일반적인 사각테이블도 있었다.

 

 

 

​홍콩반점처럼 단무지와 양파는

 

셀프코너에 마련되어있었다.

 

차라리 저렇게 먹을만큼 가져가는게

 

경제적이고 소비자 입장에서도 좋은거 같다.

 

 

 

​심플하게 잘 해놨다.

 

 

 

초량 다래향의 장점은 현금으로 결제시

 

가격이 확 저렴해진다.

 

보통 짜장면이 4,500 ~ 5,000원 하던데

 

여긴 현금주면 3,500원이다.

 

 

 

이건 메뉴판이다.

 

 

배가고파서, 짜장면 곱배기를 주문했다.

 

양도 꽤 있었다.

 

무엇보다 면 색깔이 다르길래

 

물어보니 쌀로 만든 면이란다.

 

신기하다.

 

 

 

처음 와본 곳이었지만, 개인적으로 만족했다.

 

혹시나 주변에 들릴 일이 있다면

 

드셔보고 냉정하게 평가해보시길 바란다.

 

 

여기까지 초량 다래향 후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