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추천

부산 연산동 맛집 명성고깃집 후기

반응형

 

부산 연산동 맛집 명성고깃집 후기

 

 

이번에 이야기할 내용은

부산 연산동 맛집 명성고깃집 후기다.

 

 

명성 고깃집 (midang.company)

 

명성 고깃집

돼지고기의 기준을 바꾸다. 광고없이 단지 입소문만으로 시작된 명성의 가치. 도축한지 4일이내의 국내산 암퇘지만을 대표가 직접 선별하여 취급합니다.

midang.company

 

 

여긴 내 생일 겸 친구랑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들른 식당이다.

연산동은 정말 오랜만에 나와봤는데

여전히 핫플레이스다.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친구가 다 사준다고 마음껏 먹으라고 하는데

치과치료 때문에 제대로 씹지를 못해서 엄청 아쉬웠다.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풍기는 간판이다.

목욕탕 느낌도 나는데

나는 이런 오랜 감성이 좋다.

뭐랄까.

인간미가 느껴진다고나 할까.

어릴 때 소독차 뒤를 따라가다가

문득 뒤돌아봤을 때 보일법한 그런 느낌이다.

여긴.

 

 

영업시간은 17시~03시

저녁 장사를 하는 곳이다.

숯불을 사용하는 고깃집임에도 불구하고

파워 냉방을 시도하는 여긴!

어마어마한 곳이다.

매우 만족스럽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거 같다.

모든 게 새거 같다.

깔끔하다.

 

우린 시원한 에어컨 앞쪽에 자리를 잡았다.

 

 

메뉴는 아래와 같다.

모둠 한판 대(3~4인 850g) 59,000원

모둠 한판 소(2~3인 550g) 39,000원

오겹살 130g 9,500원

꼬들목살 130g 9,500원

꽃게 된장찌개 4,000원

생고기 김치찌개 7,000원

추억의 도시락 3,000원 등이다.

 

우린 술을 안 먹어서

모둠 한판 소 짜와 생고기 김치찌개,

추억의 도시락을 주문했다.

 

 

 

밑반찬이 금방 준비되었다.

일하시는 분들이 매우 빠릿빠릿하고

친절해서 참 좋았다.

 

 

연이어 불이 준비되었다.

화력이 좋다.

매우 마음에 든다.

바로 고기가 등장한다.

사장님께서 구워드릴까요? 물어봤다.

바쁘실 텐데 괜찮다고 했다.

내가 구웠다.

고기 상태가 매우 좋다. 만족스럽다.

 

 

 

 

 

 

나는 김치찌개가 이렇게 큰 줄 알았다면

된장찌개를 주문할 걸 그랬나 싶다.

어느 정도의 크기와 양이냐면

성인 남성 4명이서 점심으로 먹기에도

충분할 정도의 양이다.

김치찌개 정식으로

점심특선으로 판매해도 참 좋을 거 같다.

추억의 도시락도 3,000원 치고는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다.

 

고기 실컷 먹고

김치찌개도 원 없이 먹었음에도 절반 이상이 남았다.

가성비가 매우 훌륭한 식당이다.

 

 

명성고깃집 이름은 처음 들어봤지만

매우 훌륭한 식당인 거 같아 검색해 보니

프랜차이즈다.

 

기본이 되어있는 곳이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

검색해 보니 경남 부산을 기반으로 한

돼지고기 특수부위 전문점이고

대략 17개 정도 점포가 있는 거 같다.

 

돼지고기 먹으러 어딜 갈지 고민이라면

명성고깃집 추천한다.

 

 

우린 고기를 먹고 근처 투썸플레이스에 가서

커피를 한잔했다.

생일의 마무리는 역시 아아다.

 

가격과 맛, 직원분들의 친절함 등을 고려했을 때

연산동 맛집이라 충분히 칭할만한 거 같다.

 

여기까지 부산 연산동 맛집 명성고깃집 후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