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추천

옆집행님의 남포동 스시 롯데광복점 모시모시 후기

반응형

 

옆집행님의 남포동 스시

 

롯데광복점 모시모시 후기

 

 

 

이번에 이야기할 내용은

 

옆집행님의 남포동 스시

 

롯데광복점 모시모시 후기다.

 

 

 

 

 

여자친구와 스시를 먹으러 가기로 했다.

 

어딜 갈까 고민하다

 

롯데백화점 상품권 받은 게 있어서

 

이걸 쓰자 싶어 롯데 광복점에 들렀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10층 식당가에 위치한

 

모시모시라는 일식당이다.

 

오다가다 몇 번 본 적은 있지만

 

실제로 들어가서 먹은 건 처음인듯싶다.

 

 

입구에 메뉴가 나와있다.

 

우리가 흔히 스시 런치세트를 먹으러 가는

 

대중적인 스시집과는 가격 면에서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다만, 내가 지금까지 먹었던 스시 중에

 

거의 두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정말 괜찮은 곳이었다.

 

 

 

 

메뉴를 대충 슥~ 훑어보고 들어갔다.

 

 

저녁식사시간임에도 손님이 없었다.

 

좋아해야 하는 건지.

 

덩그러니 우리만 있어서 그런지

 

대접받는 느낌이 들었다.

 

 

여기는 연두부와 샐러드가 정말 맛있었다.

 

우린 연어초밥과 흰살생선초밥

 

그리고 소고기 초밥을 주문했다.

 

 

먹다 보니 여자친구가

 

계란 초밥을 한번 먹어보고 싶다고 했다.

 

그래서 우린 4종류의 스시를 맛봤다.

 

정말 어느 하나 만족스럽지 않은 스시가 없었다.

 

너무 대만족이다.

 

두툼한 생선 살부터 부드러운 계란 초밥까지.

 

다만, 다음에 가면 소고기 초밥 말고

 

다른 걸 한번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다.

 

 

두 명이서 식사 비용으로 6~7만 원 정도면

 

편하게 먹기에는 조금 부담일 순 있지만,

 

스시가 너무너무 먹고 싶은 날이 있다면

 

여기 가는 거 강추한다.

 

다음에 또 가고 싶은 스시집이다.

 

 

여기까지 옆집행님의 남포동 스시

 

롯데광복점 모시모시 후기다.

 

오다가다 들러보고 냉정히 평가해 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