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추천

양산 상북면 맛집 추천 매운탕 임진강식당

반응형

양산 상북면 맛집 추천 매운탕 임진강식당

이번에 이야기할 내용은

양산 상북면 맛집 추천

매운탕 임진강식당에 관한 거다.

 

 

 

 

여긴 작년에 한번

들러본 적 있는 식당이다.

양산에서 매운탕집으로

꽤 유명한 곳으로 알고 있다.

여자친구와 저녁을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오래전 고성에 갔을 때

게가 들어간 된장국이 갑자기 생각났다.

그래서 게가 들어간 매운탕도

그런 맛이 나지 않을까 생각하다가

찾아가게 되었다.

8시가 다 된 시간이라

손님들이 없었다.

 

 

 

매운탕만 전문적으로 하는 식당을

즐겨 찾진 않는데

가끔 당길 때가 있다.

주차공간이 꽤 넓어

주차 걱정은 할 필요가 없을 거 같다.

 

 

 

 

내부는 이렇다.

단체석도 있고, 자리 꽤 넓다.

 

 

 

 

우린 대표/추천 메뉴라고 되어있는

참게 메기탕 2인분을 주문했다.

기대된다.

오래전에는 참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그땐 두부전골을 먹었던 거 같다.

두부와 막걸리가 유명한 고장은

물이 정말 좋다고 한다.

양산도 물금막걸리 천성산막걸리 등

물 좋은 동네가 많은데

여기 상북면 또한 물이 참 좋나 보다.

여기 근처에도 두부전문점들이

참 많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밑반찬들이 나왔다.

이 계란찜이 참 맛있었다.

어떻게 하는 거지.

이게 맛있어서 점심 메뉴로

가져간 거였는데

그리고 무엇보다 밥이 참 맛있었다.

나는 자고로 식당은

밥이 맛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식당인데 밥이 별로인 곳을 종종 봤던 터라

이렇게 밥이 윤기 있고 맛있는 곳을 가면

기분이 좋다.

 

 

매운탕을 보글보글 끓여서

국물을 먹어보니

밥도둑이다.

정말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다.

입구에는 사무실에서 쓰는 커피 머신이

준비되어 있었다.

조금 늦은 저녁이었지만,

든든하게 잘 먹고 나왔다.

어르신들도 참 좋아할 만한

메뉴인 거 같아

다음에 기회 되면

부모님도 모시고 와야겠다.

여기까지 양산 상북면 맛집 추천

매운탕 임진강식당에 관한 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