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점심만들기

옆집행님의 돌게 된장찌개 후기(밥도둑 푸드)

반응형

 

옆집행님의 돌게 된장찌개 후기(밥도둑 푸드)

 

 

이번에 이야기할 내용은

옆집행님의 돌게 된장찌개 후기(밥도둑 푸드)다.

 

 

https://smartstore.naver.com/babdodukfood/products/4677853664

 

시래기된장국 : 밥도둑푸드

smartstore.naver.com

 

 

이 돌게 된장찌개 밀키트는 한 달 전, 위메프에서 구입했다.

매일 잠자기 전에 위메프 아이쇼핑하는 게 낙이었는데

엉망이 되어버렸다.

새로운 쇼핑몰을 찾아봐야겠다.

 

이런 찌개 종류의 밀키트는 처음 구매해 봤다.

반신반의하면서 구매했는데 매우 만족한다.

 

1통에 4,900원이며, 200g이다.

택배비까지 하면 구매 당시 1통 당

대략 6,000 정도였던 걸로 기억한다.

200g을 땡초 몇 개 썰어 넣고

물 듬뿍 넣어서 3번 정도 먹으면

알뜰하게 잘 먹은 거겠다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다.

 

 

 

최근, 내 인생 멘토 어른과

곰장어에 소주를 거하게 한잔하고

다음날 해장으로 돌게 된장찌개를 먹었다.

환상적이었다.

 

 

주문하면 이렇게 아이스박스에 포장되어 온다.

그리고 200g 용기 안에

애호박, 양파, 고추, 게, 된장 등이 들어가 있어서

뜨거운 물로 여러 번 헹궈내듯이 냄비에 붓고

더 넣을 야채가 있다면 듬뿍해서 팔팔 끓여 먹으면

밥도둑 된장찌개가 완성된다.

 

 

설명에는 500ml 또는 제품 통으로

2번 물을 넣어 붓고 제품과 함께

5분만 끓이면 완성!이라고 되어있는데

나는 1L 정도의 물을 붓고

땡초 3개를 송송송 썰어 넣고,

태양초 고춧가루를 조금 넣어줬다.

 

양파랑 애호박, 감자, 꽃게를 더 넣었으면 좋겠지만

집에 재료가 없었다.

일단 저렇게 해서 20분 이상 팔팔 끓인 뒤에 맛을 본다.

와, 너무 맛있다.

 

 

3번에 나눠서 먹었다.

돌게는 육수를 내야 하니 건져먹지 않고

마지막 3번째 먹을 때 모두 먹었다.

 

혼자 사시는 분이라면 밥도둑 돌게 된장찌개 강추!!

 

여기까지 옆집행님의 돌게 된장찌개 후기(밥도둑 푸드)다.

 

반응형